자유게시판
•홈  >  소식  >  자유게시판
  제  목 : 교회생활을 전적으로 회복하자 조회수 : 1284
  작성자 : master 작성일 : 2010-02-08

교회를 가슴에 품고 우는 성도가 있는 교회는 소망이 있다. 성도가 흘린 눈물은 교회가 부흥을 불타오르게 하는 거룩한 기름이 된다. 믿음은 신앙생활을 성공해야 한다. 신앙생활의 성공은 교회생활에서 온다. 가정을 책임져야 할 가장은 자신의 가정에 집중해야 한다. 가정을 귀하게 여기고 가족들을 사랑하고 섬기는 가장이 되어야 한다. 가정생활이 잘 되어야 온 가족이 행복을 누릴 수 있다. 가족 가운데 한 명이라도 가정생활에서 역기능적 행동을 하게 되면 모든 가족은 고통을 당하게 되는 것이다. 가령 가장이 가족에게 집중하지 않고 다른 여인에게 마음을 두고 외박을 하고 살아간다면 그 가정은 큰 시험에 들게 되고 파탄에 이르게 된다. 신자는 교회생활을 잘해야 한다. 교회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판단해야 한다. 교회의 유익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자신의 삶을 움직여야 한다. 직업이나 사업이나 이사의 문제에 이르기까지 교회 중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어야 온전한 교회생활이 된다.

 

  당신이 섬기는 교회를 당신이 사랑하고 가슴으로 품지 않는다면 누가 그 교회를 염려하고 섬기겠는가? 주님께서 많은 교회를 세우심으로 교회가 가지는 다양한 사명들을 감당케 하신 것이다. 교회를 내 뜻으로 움직이려는 생각에서 벗어나서 주님의 뜻을 따라 교회를 섬겨야 한다. 교회는 당신의 삶에 생명줄임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교회에 약점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기도와 믿음을 통해 감당해야 할 분량이다. 교회를 교회되게, 예배를 예배되게 하는 은혜가 당신의 삶을 통해 열려져야 한다.

 

  당신이 교회를 귀하게 여기지 않고는 고귀한 예배를 드릴 수 없듯이 당신은 교회생활에 긍정적인 믿음으로 먼저 무장해야 한다. 하나님은 당신의 연약함을 당신이 섬기는 교회를 통해 변화시켜 은혜의 삶이 되게 하시고자 기다리고 있음을 기억하자. 당신이 있기에 당신의 교회가 소망이 있다. 당신이 교회생활을 회복함으로 당신의 교회는 은혜의 강을 이루게 됨을 믿어야 한다. 주님의 제자로 세움을 받은 당신이 바로 교회의 소망이다. 당신은 절대로 교회를 등지지 말아야 한다. 아무리 큰 시험이 와도 당신의 삶에 교회가 주님의 주권으로 세워져 있음을 믿음으로 인정해야 한다. 그러므로 끝까지 교회를 충성스럽게 섬기는 아름다운 성도가 되길 바란다.

 

 "

  이전글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
  다음글 : 신앙생활은 교회생활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