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  소식  >  자유게시판
  제  목 : 오늘은 목사님 터키에서 성령토크하시는 날 조회수 : 5020
  작성자 : 장보길 작성일 : 2008-07-10

할렐루야!

목사님께서 터키로 출발하신지 2일이 지났습니다.

무척이나 오래된것 같은 허전함, 그 자리가 참 크다는 생각을 합니다.

 

목사님께서 이번 터키 방문을 통해 터키 현지인들에게 한국에서 진행했던 알파 코스를 인도해주시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성령님은 누구신가라는 주제로 목사님께서 토크를 하시는 날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아니어서 통역이 가운데 있어서 진행상 어려움이 있을꺼라는 말씀도 하셨고,

토크 시간을 통해 비록 터키인들이지만, 그들에게도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역사가 일어나기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해달라고 부탁을 주일저녁예배때와 그전에도 수차례 말씀하시면서 출발하셨습니다.

 

오늘은 목사님을 위해서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벽기도때 목사님의 성령충만함과 토크의 진행과 성령의 역사를 위해서 기도했고

점심때는 교회에 함께 모여서 목사님을 위해 중보하는 시간도 갖을거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비록 교회에는 없을지라도 오늘을 위해, 그리고 돌아오시는 날까지 함께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기도제목은 목사님이 안계실때 교회를 위해서 더 더 집중해서 기도해주셨으면 합니다.

 

영적인 기도의 방어막을 겹겹히 쳐서 교회를 위해서 기도할때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피값으로 사신 일산주님의교회를 지키실것이고, 은혜의 역사 또한 차고 넘칠것이라 기대합니다.

 

남의 일이 아닌 내일처럼, 나의 일보다도 더 중요한 하나님의 일이기 때문에 함께 기도하길 소원합니다.

 

각자 자리에서 기도해주시고, 새벽에 기도하고, 저녁9시 기도회때도 기도하고, 그리고 인터넷에도 댓글로 기도문을 올려주시면 그 기도 또한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응답하실줄 믿습니다.

 

목사님 다시 뵐때까지 목사님과 교회, 그리고 일산 주님의 교회 모든 식구들이 승리의 개가를 부르며 함께 간증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은혜가 있을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고 돌아보는 열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너무 너무 일산 주님의교회 식구들 사랑하고, 함께 할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승리합시다!!

 "

  이전글 : 땅 위에서 하늘을 보는 나그네--
  다음글 : 십자가보혈~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