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  소식  >  자유게시판
  제  목 : 비전 선언문 (김수정 선교사) 조회수 : 1388
  작성자 : master 작성일 : 2010-07-05

비전 선언문

(2009 권사임직/ 파송예배)

 

 

김수정 선교사

(터키 이즈미르)

 

 귀한 권사의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교회에 영광을 돌립니다.

  김수정 예비권사의 비전 선언문은

‘교회와 선교지의 영혼구원과 회복을 위하여 증인된 삶을 꿈꾸며 하나님의 비전과 가치에 헌신하는 것입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

 

1. 영혼구원과 회복/ 일산주님의교회에 온지 이제 3년 반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3년반의 훈련을 마치고 예수님이 하셨던 사역을 능력 있게 시작했던 것처럼 터키 땅에서 저를 통해 이루실 새 일을 기대합니다.

  사망의 그늘에 앉아 있던 제가 귀한 교회에 나와 예배를 회복하고 저의 삶이 회복되었습니다. 종교의 영으로 살아왔던 제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예배 중 베드로의 신앙고백을 하게 하시며 저의 모든 영역을 만지시고 치유하셨습니다.

  모든 상처와 쓴뿌리, 견고한 진을 드러내게 하시고 더 이상 가면 쓰고 신앙 생활하는 것을 허락지 않으셨습니다. 알파와 여러 차례의 인카운트로 자아상의 회복과 성품의 연단이 있었습니다. 상처 입은 치유자로 교회와 열방의 영혼을 하나님의 마음으로 치유하고 회복하는 일에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내가 만난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하며 구원의 확신, 믿음의 확신을 심고 물줄 것입니다.

 

2. 증인된 삶/ 일산주님의교회에서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면서 성령 충만한 삶이 시작 되었습니다. 방언의 회복으로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가 시작되었고 예배가운데 임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예수님을 닮은 제자로서의 삶을 갈망합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서 하셨던 가르치고 전파하시고 치유하시던 사역을 날마다 하늘로부터의 권능을 입고 증인되는 제자되게 하소서! 가장 존경하는 김원수 목사님, 외국의 사역자중 하이디 베이커, 조엘 오스틴도 저의 모델이십니다. 김원수 목사님의 열정, 하이디 베이커의 사랑의 능력과 기름부음, 조엘 오스틴의 긍정의 힘은 앞으로의 저의 사역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의 몸에 오직 십자가의 능력이 부활의 능력이 나타나 예수의 이름이 존귀함을 받게 하소서!

 

3. 하나님의 비전과 가치/ 아버지의 마음으로 잃어버린 영혼을 찾게 하소서!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세상 모든 민족이 주의 얼굴 보도록 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 주의 심장가지고 주 따르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한 영혼을 향한 비전과 가치로 성령의 나타남과 임재가 있는 셀 공동체가 이즈미르에 일어나도록 기도합니다. 믿으면 영광을 보리라!

 

 

 "

  이전글 : 길가에 버려진 돌
  다음글 : 고정관념은 '고장 난 생각' 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